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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만에 혼자- 끝! [네이버 마케팅] 사장님 매출 줄세우는 끝판왕 전자책

검색창 1페이지 메인에 들어가는 단 하나의 로직
결핍 (어떤 사람이 읽어야하는 지) → 해결책 → 소개 +사연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에대한 신뢰 → 리클릭 (전문성) → 결과 검증 (데이터순위,) 서비스 정보요약 (뭘 줄 수 있는지)

사장님

지금 내 매장 매출이 안오르는 이유를 모르신다면 표를 한번 봐주세요

똑같은 업종이라도 매장의 특성은 모두 다릅니다. 혹시 아직도 내 매장과 맞지 않는 전략을 그대로 쓰고 계시진 않나요?

한개라도 해당한다면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마케팅은 대행사만 하는 것”이라 생각했던 분
  광고비는 쓰지만 전혀 성과가 없는 분
  우리 매장만의 전략이 궁금하신 분
  지금보다 더 빠르게 매출을 올리고 싶은
  대행사 맡겼더니 네이버로직탓 들어보신 분
후기)
그동안 여러 업종의 사장님들이 모두 동일한 방법으로 매장을 운영해오셨습니다
사장님들

사장님

내 매장 매출이 안오르는 이유

아직도 다른곳에서 찾고계시나요?

(사진이 있으면 좋을것같음)

한개라도 해당한다면 그 이유 이곳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은 대행사만 하는 것”이라 생각했던 분
  광고비는 쓰지만 전혀 성과가 없는 분
  우리 매장만의 전략이 궁금하신 분
  지금보다 더 빠르게 매출을 올리고 싶은
  대행사 맡겼더니 네이버로직탓 들어보신 분

“나만 이런 문제를 겪는 건가?” 하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수많은 사장님들이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고
그분들은 이렇게 달라지셨습니다.

저는 업장 5개를 운영해본 사람입니다.

저는 이 책의 저자이자 대행사 임원이기 이전에,
5년간 카페 2곳, 렌탈스튜디오 2곳, 소품샵까지 운영했던 전직 자영업자였습니다.
그때 저는 마케팅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사연)
파워링크? 상위노출? 광고 세팅? 들어본 적은 있어도,
실제로 어떻게 하는지는 전혀 몰랐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마케팅 대행사니까, 맡기면 되겠지.”

하지만 현실은 달랐습니다.
성과는커녕, 왜 이렇게 했는지도 설명 한마디 없었고,
돈만 쓰고 끝났습니다.

그때부터 결심했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내가 직접 배워야겠다.”
그리고 정말 현장에서 부딪히며
광고, 데이터, 운영까지 직접 하나하나 배우고 실행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본질을 알게 됐습니다.
(해결)

‘1페이지가 자영업의 성공을 좌우한다’는 진짜 진실.

이 책은 ‘돈만쓰는 상위노출 이 아니라, ‘당신의 매장에 맞는 1페이지 전략 ’ 을 알려드립니다.

“같은업종인데 1페이지 전략, 왜 모두에게 같을 수 없을까요?”

이 두 매장의 차이점이 보이시나요?

A 매장은 지방에 있고, 어르신들이 자주 찾으며 ‘재방문율’이 중요한 업종입니다.
반면, B 매장은 수도권에 있고 젊은 층이 많이 찾으며 ‘신규 유입’이 중요한 업종입니다.
그런데 이 두 매장을 똑같은 방식으로 상위노출 작업을 한다면 과연 효과가 좋을까요?

→정답은 NO 입니다.

왜냐하면 매장의 위치, 고객층, 업종 특성에 따라 효과적인 전략이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매장은 페이드 광고 가 더 좋은 성과를 내고,
어떤 매장은 상위노출 전략 이 더 적합합니다.
즉, 모든 매장에 동일한 공식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특성에 맞는 ‘맞춤형 전략’을 선택해야만 결과가 달라집니다.

그래서 1페이지에 어떻게 올라가야 하는지, “아는 게” 중요합니다.

이 책이 알려주는 건 단 하나.

“내 매장에 맞는 1페이지 공략법”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CH.1 | 왜 모든 매장이 1페이지에 집착할까?

네이버 구조 속 ‘상위노출’의 실체
바이럴마케팅, 페이드마케팅의 차이

CH.2 | 고객이 우리를 어떻게 찾는가?

타겟 고객의 행동 방식이 곧 영원한 정답이다.
검색 패턴에 따라 전략이 달라져야 하는 이유

CH.3 | 내 매장에 딱 맞는 전략 설계

지역&업종별 전략 추천
경쟁도, 리뷰 수, 업종별 키워드 구조 분석
매출과 직결되는 진짜 “대표 키워드” 설정법

CH.4 | 광고 없이도 할 수 있는 1페이지 전략

플레이스 최적화 방법
진짜 영향력 있는 리뷰 구성 방법

CH.5 | 광고까지 해볼 수 있는 실전 가이드

상위노출 프로그램 실전 세팅법
예산 낭비 없는 클릭 단가 전략
대행사 없이도 직접 운영하는 리워드 광고 구조

이 책을 읽고 나면,

대행사 없이도 1페이지 노출을 직접 설계할 수 있습니다.
예산을 낭비하지 않고 매출과 직결되는 광고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매장만의 대표 키워드와 전략을 손에 넣습니다.
마케팅 용어와 데이터가 두렵지 않게 됩니다.
어떤 대행사와 계약하더라도 속지 않을 기준이 생깁니다.

지금 신청하지 않으면 기회가 사라집니다!

구매자 한정! 50만원 상당 특별 패키지 무료 제공

상위노출 분석+발주 프로그램 2개월 무료 이용권
→ 내 매장 순위 체크 부터 키워드 분석, 경쟁사 분석, 트래픽 넣는것까지 모두 가능한 실무 프로그램 이용권 제공
선착순 5명 1:1 전문가 컨설팅
→ 내 매장 상황에 맞춘 키워드·노출 구조 직접 세팅 도움
한정 기간 50% 이상 할인
→ 얼리버드 기간 내 결제 시 적용
현장에서 검증된 실행 체크리스트 제공
→ 업종별·상권별 전략 가이드라인과 순위 하락 요소 점검표 포함

 단순히 읽고 끝나는 책이 아닙니다

당장 적용하고,

단 3일 후 결과를 확인하세요.